6월에 개봉하는 인디펜던스데이:리써전스 보고싶다~

 

 

 

 

 

 

6월~!

 

개봉하는 영화가 무진장 많은데요.

 

그 중에서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작품인

 

인디펜던스데이:리써전스!!

 

 

 

 

 

 

 

오래전에 1편을 봤을때도 재미있게 봤었죠.

 

하지만 이번편은 CG등의 퀄리티에서 엄청 차이가 나네요~ㅎ

 

훨씬 스펙터클하고 전율적인 이번편은 정말...!!

 

 

 

 

 

 

 

1996년 인디펜던스데이 첫번째 작품이 나왔을때도

 

엄청난 흥행을 기록했었고 전세계 흥행 1위까지 기록했던 영화입니다.

 

 

 

20년만에 다시 돌아돈 리써전스는 1996년에 지구를 정복하지 못한 외계인들이

 

다시 지구를 정복하기 위해 침공하는 재난SF블록버스터 영화죠.

 

 

 

 

 

 

 

롤랜드에머리히 감독이 제작한 인디펜던스데이 리써전스!

 

이 감독이 제작한 영화 중 또하나가 2008년에 나온 10,000BC라는 영화가 있는데요.

 

이 영화 역시 스케일이 장난아니었죠.ㅎ

 

그외 화이트하우스다운과 투모로우 역시 재미있게 봤던 영화네요.

 

물론 고질라도 빠질 수 없겠죠.ㅎ

 

 

 

하지만 이번영화는 정말..무지무지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이제 개봉까지 2주정도가 남았는데요.

 

아..빨리 개봉해서 보러가고 싶네요^^